[30] 차의 효능과 암에 대한 임상자료 번역

작성일
2014-11-08 20:47
조회
1405
우야든둥~ 차를 마셔야지~! 발번역이지만 참고가 되신다면 감사~~~
========================================
看完你還喝不喝茶?茶葉與癌症的關係,震驚了所有人!

당신이 이 글을 다 읽고 나서 차를 마실 것인가 말 것인가? 찻잎과 암에 대한 관계는 사람들을 놀라게 하는구나!
================================

喝茶與癌症有何關係?你不知道的茶葉與癌症的故事,看完震驚了:百歲老人長壽訣竅是一生嗜茶如命,有八成百歲老人有飲茶習慣;茶多酚的抗衰老效果要比維生素E強18倍;茶多酚主要成分EGCG還是幾乎所有癌症的剋星;喝茶會讓你莫名其妙地開心;經常喝紅茶的中老年人患帕金森氏症的概率降低了71%。

차를 마시는 것과 암이 무슨 관계가 있을까? 당신이 찻잎과 암의 관계에 대한 이야기를 모른다면 다 읽고 나서는 크게 놀랄 것이다. 백세 노인의 장수비결을 연구해 보니까 80%의 노인들은 차를 마시는 습관을 갖고 있었는데, 차에는 노화방지의 성분과 비타민E가 18배나 많고, 차의 주요 성분인 EGCG는 도리어 암세포를 극하는 성분이 있어서 차를 마시게 되면 어떤 차였든 간에 마음이 즐거워지며 항상 홍차를 마시게 되면, 파킨슨씨병이 발생할 가능성도 71%나 줄어들게 된다.

11945年8月,日本廣島原子彈爆炸之後的數十年裡,日本有關統計部門發現,癌症病發率低的人群中茶農與飲茶成癖者佔多數。

1.
1945년 8월, 일본의 히로시마에 원자폭탄이 터진 다음에 수십년이 흘러갔는데 일본의 관련 기관에서 통계를 내는 과정에서 나타난 결과가 있으니, 암의 발병률이 낮은 사람들 중에는 차를 재배하는 사람과 차를 미친 듯이 마시는 사람들이 상당수 차지하고 있었던 것이다.

2對百歲老人長壽調查中發現,有四成百歲老人長壽訣竅是一生嗜茶如命,有八成百歲老人有飲茶習慣。

2.
백세노인으로 장수하는 사람들을 조사하는 과정에서 나타난 것인데, 40%의 백세노인들은 일생동안 차를 좋아해서 목숨처럼 애호하였고, 80%의 백세노인은 항상 차를 마시는 습관이 있었다.

3抗氧化試驗證實,一杯茶,300毫升,它的抗氧化功能相當於一瓶半的紅葡萄酒,相當於12瓶的白葡萄酒,相當於12杯的啤酒,相當於4個蘋果,相當於5只洋蔥,相當於7杯的鮮橙汁。

3.
항산화시험으로 확실하게 증명이 되었으니, 차 한 잔의 300cc에는 항산화성분이 적포도주 1병반의 능력과 맞먹을 정도이며, 백포도주는 12병에 상당하는 효과이며, 맥주는 12잔에 해당하고, 사과는 4개, 양파 5개, 신선한 오렌지주스 7잔에 해당한다.

4據日本科研人員試驗結果證實,茶多酚的抗衰老效果要比維生素E強18倍。

4.
일본의 과학자들이 《과민여임상면역학(過敏與臨床免疫學》에 보고한 내용에는, 차에 있는 페놀[酚]의 노화방지 효과는 비타민E보다 18배나 강한 것으로 나왔다.

5英美科學家在《過敏與臨床免疫學》雜誌報告稱,茶中的多酚類化合物EGCG可以有效阻止艾滋病病毒在人體內的傳播,一經免疫,艾滋病病毒將沒有機會靠近。

5.
영국과 미국의 과학 잡지인 《과민여임상면역학(過敏與臨床免疫學》에 보고된 자료에는 차의 페놀성분과 같은 종류의 화합물인 GCG가 에이즈바이러스[艾滋病毒]가 인체 내에서 전파되는 것을 방해하는 것으로 밝혀졌으며, 일단 면역이 된 다음에는 에이즈바이러스가 의지할 곳이 없는 것으로 밝혀졌다.

6四千多篇權威部門發表的「茶葉抗癌」專題論文證明,茶多酚主要成分EGCG還是幾乎所有癌症的剋星,特別是對子宮癌、皮膚癌、肺癌、結腸癌、前列腺癌、肝癌、腎癌、乳腺癌等有獨特療效。同時研究發現,茶水與治癌藥物同服會提高藥物療效。

6.
4천여 편의 권위 있는 논문에서 ‘차엽항암(茶葉抗癌-찻잎과 항암)’에 대한 증명을 했는데, 차에는 많은 페놀과 함께 들어있는 EGCG는 도리어 암세포를 공격하는 것으로 나타나기도 했는데, 특별히 자궁암, 피부암, 폐암, 결장암, 전립선암, 간암, 신장암, 유방암 등에 대해서는 더욱 뛰어난 효과가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동시에 연구하여 알게 된 것은 차물과 암을 치료하는 약물을 같이 복용하게 되면 약효가 더욱 높아지는 것으로도 나타났다.

7日本政府1999年啟動「飲茶預防全民癌症」的兩階段計畫,共調查8522人,跟蹤10年,其中癌症患者419人,有飲茶習慣的女性癌發時間比不飲茶者晚約7年,男性延遲時間為3.2年。

7.
일본정부가 1999년부터 시작해서 ‘음차예방전민증(飮茶豫防全民癌症-차를 마셔서 전 국민이 암을 예방하자)’ 는 계획을 세우고 두 가지의 단계를 거쳐서 계획을 세웠는데, 조사인원은 8522명이고, 시간은 10년, 그 중에 암 환자는 419명이었는데, 차를 마시는 습관이 있는 여성의 암에 대한 발생시간을 보면 차를 마시지 않는 사람들에 비해서 7년 정도 늦게 발생했고, 남성은 3.2년 정도 지연되어 나타났다.

8日本國立癌症中心、美國凱斯西儲大學、澳大利亞科廷科技大學等機構發表的針對「綠茶與前列腺癌疾病研究」數據表明,常喝綠茶的男性比不常喝的病發率都降低了60%以上。

8.
일본국립암센터와 미국 케이스 웨스턴 리저브대학, 오스트레일리아과학기술대학등으로 된 기구에서 발표한 자료에는 ‘녹차여전열선암질병연구(綠茶與前列線癌疾病硏究-녹차와 전열선[전립선?]암에 대한 연구)’에서 수차례 예를 들어서 발표했는데, 항상 녹차를 마시는 남성에 비해서 그렇지 않은 남성의 발병률은 60%이상이었다고 한다.

9新加坡國立大學的研究人員歷時12年對63257名45歲到75歲的新加坡華人進行跟蹤調查。發現與沒有喝茶習慣的人相比,經常喝紅茶的中老年人患帕金森氏症的概率降低了71%。

9.
싱가포르국립대학의 연구원들이 12년동안 63257명의 45세에서 75세 사이의 싱가포르의 중국인을 상대로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그 중에서 나타난 것으로 차를 습관적으로 마시지 않는 사람과의 비교인데 항상 홍차를 마시는 중노년의 사람들이 파킨슨씨병의 발병률이 71%정도 낮게 나타났다.

10目前全球有160多個國家與地區近30億人喜歡飲茶;中國是第一產茶大國,但是飲茶大國的排序卻是這樣的:土耳其、愛爾蘭、英國、俄羅斯、摩洛哥、新西蘭、埃及、波蘭、日本、沙特阿拉伯、南非、荷蘭、澳大利亞、智利、阿聯酋、德國、中國香港、烏克蘭、中國...(世界每年人均飲茶量排名及磅數)。

10.
현재 전 지구의 160여 개 국가의 각 지역에서 30억 명이 차 마시는 것을 좋아하는데, 중국은 첫째로 가장 큰 차의 산지인데, 다만 차를 마시는 대국의 서열에서는 도리어 그렇지 못해서, 터키, 이란, 영국, 러시아, 모로코, 뉴질랜드, 이스라엘, 핀란드, 일본, 사우디아라비아, 남아프리카, 네덜란드, 오스트레일리아, 칠레, 아랍에미레이트(阿聯酋), 독일, 홍콩, 우크라이나, 그리고 그 다음에 차를 많이 마시는 나라로 중국이다.(세계에서 매년 사람마다 평균으로 마시는 양을 산출한 수치)

11日本富山醫科藥科大學的研究人員發現:1300名糖尿病患者喝涼開水泡的茶,持續半年,82%的糖尿病患者的症狀明顯減輕,大約9%的糖尿病患者的血糖水平完全恢復正常。

11.
일본 후지산 의과약과대학의 연구원들이 발표한 자료를 보면, 1300명의 당뇨병환자가 갈증을 해소하는 방법으로 차를 탄 물을 마시게 했는데 약 반년 정도 지속한 결과 82%의 당뇨병환자들의 증세가 경감된 것을 확인했으며, 대략 9%의 환자는 혈당의 수준이 완전히 정상적으로 회복이 되었다.

12不需要任何節食、鍛鍊等手段,每天喝8-10克茶葉,12周內,僅茶葉自身作用減掉的脂肪約為3斤。在日本、歐美國家所有減肥產品裡,茶葉製品排名第一。

12.
어떤 음식도 자제하지 않고 또 단련의 수단으로 사용한 것인 아닌 채로 매일 8~10잔의 차를 마시게 했는데 12주 안에 차 잎으로 만든 차를 먹은 사람들은 지방질이 3근(1.5kg?)) 줄어들었다. 일본에 있는 미국인이나 유럽인들의 가정에 지방을 감소하는 제품 속에서 차 잎의 제품이 1위를 차지했다.

13日本昭和大學的醫學研究小組,在1毫升稀釋至普通茶水的20分之1濃度的茶多酚溶液裡放入10000個劇毒大腸桿菌0-157,五個小時後細菌全部死亡,一個都不剩。

13.
일본의 소화대학의 의학연구소의 작은 모임에서 1ml(毫升)의 차를 보통 찻물 20분의 1에 해당하는 농도로 한 차로 만들어진 페놀의 용액에 1만개의 맹독성 대장균인 O-157을 넣어 놓고서 5시간 후에 확인해 본 결과 세균들이 모두 사망했고 하나도 배양되지 않았다.

14人體幾乎所有疾病都是在酸性體質的人體中產生,而幾乎所有病毒在弱鹼性體質中無法生存。專家稱只有改變自身體質,才能預防疾病發生。生活中常見的強鹼性食品為茶、葡萄、海帶等。

14.
인체에서 일어나는 모든 질병은 체질의 산성화로 인해서 일어나는 것인데, 병균에 적응하지 못하는 약염기성[산성?]의 체질이 되므로 생존을 할 수가 없는 것이다. 전문가들은 다만 자신의 체질을 개선해서 질병을 예방해야 한다고 한다. 생활 중에서 항상 볼 수 있는 것으로 강염성[强鹼性]의 식품은 차, 포도, 김 등이 있다.

15喝茶會讓你莫名其妙地開心。茶中的氨基酸會促進多巴胺的大量分泌,而多巴胺是主導人體情感、愉悅感、性慾、癮性等的物質。喝茶的愉悅感是不自主的,不受意念控制的。

15.
차를 마시면서 회의를 한다면 당신은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묘한 경지의 유쾌한 마음을 얻게 된다. 차 중의 아미노산[ 氨基酸]이 도파민[多巴胺]을 대량으로 촉진시키는데, 도파민은 인체의 감정을 주도하고, 유쾌한 느낌을 주며, 성욕이나 중독성[癮性]을 일으키는 물질이다. 차를 마시게 되면 유쾌한 감정을 자신의 의식과 관계없이 느끼게 되어서 자신의 생각으로 통제를 할 수 없이 된다.

16中國是茶的故鄉,早在3000年前的夏商周時期就有了飲茶說,然而,今天世界上最大的茶品牌卻在英國,在這個一片茶都不產的國家每年有230億美元的茶銷售額,幾乎相當於我國整個茶產業(7萬家茶廠)全年產值的70%。

16.
중국은 차의 고향이니, 일찌기 3000년 전의 하상주시대에서부터 차를 마신 이야기가 전한다. 그러나 지금의 세계 최대의 차를 생산하는 나라는 오히려 영국이니, 이렇게 한 조각의 찻잎도 생산하지 못하는 나라에서 매년 230억 달러의 차를 팔은 수익을 올리고 있으나, 우리 중국의 차 산업은 7만여 차생산지에서 전년대비 겨우 70%의 차를 생산한다.

17中國是茶的發源地,但不是我們的專利。目前,世界上有50多個國家和地區都有種植和生產茶葉。而且,就產量而言,排名第一的是印度,而不是中國。

17.
중국은 차의 발원지이지만, 우리가 특허를 갖고 있는 것도 아니다. 현재의 세계 50여개 국가에서 모두 차의 종자를 심어서 차 잎을 생산한다. 더구나 생산하는 양으로 논한다면 최대생산국은 중국이 아니라 인도이다.
=================================================
발번역 : 朗月 朴珠鉉

[원문 보기]


http://www.life.com.tw/?app=view&no=185897